인천 카페 _ '늘솜당' 나들이 가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2021. 4. 1. 16:01일상/맛집

728x90
반응형

인천에 있는 괜찮은 베이커리 카페, 인천 맛집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두 번째 인천 맛집이 되겠네요(첫 번째 인천 맛집 후기 보러 가기)

 

이번에 추천할 인천 맛집은

바로 '늘솜당'입니다.

 

인천-맛집-카페-늘솜당-간판
늘솜당

 

원래 늘솜당은 시흥에 있었는데, 최근 인천 남동구에도 하나 생겼네요.

 

시흥에 있을 때부터 꽤 유명한 빵집이었다고 합니다.

 

제가 간 곳은 인천 남동구 도림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덕분에 인천 맛집이 하나 더 늘었네요 ㅋㅋ

 

교통편이 그닥 좋은 편도 아니고 위치도 꽤 구석진 곳에 있는데도 주말이면 사람이 가득 찬다고 하네요.

 

기존의 명성이 어느 정도인지 대략 예상이 갑니다.

 

인천-맛집-카페-늘솜당-외관-외부-입구
늘솜당-입구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는데, 도림동에서 논현동으로 넘어가거나 논현동에서 도림동으로 넘어가는 언덕에 보면 아주 크게 늘솜당 입간판(?)이 있어요.

 

화살표 표시를 따라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은 길이 나옵니다.

 

그리고 저 화살표를 따라 더 들어가면 50대 정도가 주차할 수 있는 꽤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야외 공간이 정말 넓은 카페에요.

 

인천-맛집-카페-늘솜당-외관-외부-입구
늘솜당-입구

이렇게 주차장 입구도 표시해두었습니다. 

 

인천-맛집-카페-늘솜당-외관-외부
늘솜당-외부
인천-맛집-카페-늘솜당-외관-외부
늘솜당-외부

 

카페 건물 측면에도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 두었어요.

 

아쉽게도 깜빡하고 카페 정면 마당에 있는 야외 공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

 

4-6인 테이블이 5개(?) 이상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옆에 과수원이 있어서 4-5월에 가면 특히 더 이쁠 것 같습니다. 

 

데이트, 일광욕 하기에 좋은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인천-맛집-카페-늘솜당-외부
늘솜당-외부

입구 옆에 보니 이런 모형(?)도 있네요.

 

나름 정겨운(?)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ㅎㅎ

 

인천-맛집-카페-늘솜당-빵-마늘바게트
늘솜당-마늘바게트

 

늘솜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마늘바게트에요. 

 

바게트에 마늘 양념이 정말 듬뿍 버무려져있습니다.

 

바삭한 바게트는 아니고 촉촉한 바게트에요.

 

조금 달고 자극적인 빵을 좋아하신다면 분명 좋아할 맛입니다. 

 

인기가 가장 많기 때문에, 사람이 많을 때는 조금 기다려야 먹을 수 있어요.

 

 

인천-맛집-카페-늘솜당-빵-진열
늘솜당-빵
인천-맛집-카페-늘솜당-빵-진열
늘솜당-빵
인천-맛집-카페-늘솜당-빵-명란바게트-먹물연유크림빵
늘솜당-명란바게트-먹물연유크림빵

마늘바게트 말고도 맛있는 빵이 정말 많습니다. 

 

분명 마늘바게트가 아니어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바게트가 좋았어요!

 

명란바게트는 인기메뉴는 아닌 것 같았는데, 

 

저는 조금 짠(?) 빵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명란바게트를 먹어봤습니다. 

 

명란바게트도 양념이 많이 되어 있어서 바삭한 빵은 아니에요.

 

최근에 '옵스'라는 빵집에서 명란바게트를 먹었는데, 그 명란바게트는 바삭바삭한 빵이었어요. 혹시 바삭한 명란바게트를 먹어보고싶으시다면 구월동 롯데백화점에 있는 '옵스'도 추천합니다!

 

양념이 많아서 늘솜당 명란바게트는 옵스에 비하면 좀 자극적인 편이에요.

 

하지만 제 취향에는 딱 좋더라구요 ㅋㅋ

 

인천-맛집-카페-늘솜당-쿠키-사탕
늘솜당-쿠키-사탕
인천-맛집-카페-늘솜당-빵-케잌
늘솜당-케잌

이 외에도 케이크, 식빵, 쿠키, 사탕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한번 찾아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neulsomdang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 네이버 블로그

도심속 또 다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논현동 카페! 업체명 :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영업시간 : Am10:00~Pm10:00 업체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도림동 423-4 주차 : 매장 앞 50대 가게 번호 : 032-435-0950

blog.naver.com

 

 

인천-맛집-카페-늘솜당-내부
늘솜당-내부

 

인천-맛집-카페-늘솜당-내부
늘솜당-내부(2층)

 

카페 내부도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어요.

 

1층은 온실, 식물원처럼 따뜻한 느낌이고 

 

2층에 올라가보면 사진처럼 약간 럭셔리한 분위기로 만들어놨더라고요.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정말 추천할만한 카페, 추천할만한 인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빵이 맛있어서 포장해가도 좋네요 ㅎㅎ

 

맛있는 빵을 먹어서 기분좋게 한장 남기고 갔습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교통편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논현동이나 도림동에서 내려서 15분 정도 걸어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도림동과 논현동에도 인천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꽤 있어서 그쪽에서 식사하고 디저트 먹으러 오면 꽤 좋은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총평

야외가 넓고 빵이 맛있는 인천 맛집. 햇살과 자연을 즐기기에 좋은 디저트 카페. 

 

 

 

728x90
반응형